19.08.2020 23:48 Age: 2 yrs
Category: Dhamma Korea, Old student, Public

2020년 8월 27일~ 9월 7일에 열릴 위빳사나 10일 코스 참가예정인 학생과 봉사자 여러분들께


현재 서울을 비롯한 수도권에서 코로나19 확진자가 증가하고 있고 그 증가추세는 지방까지 확산되고 있습니다. 담마코리아는 참가자들의 건강과 안전을 고려하여 서울, 인천, 경기도에서 오는 참가자들을 받지 않고  코스를 진행하려고 했지만 오늘 진안군청에서 센터로 보건담당자가 찾아와 코스를 취소해달라는 권고를 받았습니다.

전북도청은 선제적으로 도내 마스크 착용 의무화 행정조치를 시행하고 있으며 종교 소모임 자제를 권유하고 있습니다. 이를 거부할 때 담마코리아는 구상권 청구 소송을 받을 수 있습니다.

코로나19의 추가 확산을 방지하고 참가자와 마을 주민들의 건강과 안전을 고려하여 담마코리아는 8월27일 코스를 취소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미 참가가 확정된 분들께 코스를 취소하게 되어 대단히 죄송하고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담마코리아는 사단법인으로서 정부와 보건당국의 권고와 방역지침을 따라야 합니다. 상황이 하루빨리 진정되어 다시 코스를 열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렇게 위중한 시기에 여러분 모두가 개인 위생과 방역에 최선을 다하고 늘 행복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담마코리아